부산웨딩박람회 일정: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기 위해 부부는 교배례로 알려진 한국 전통 결혼식의 일부에서 의식적으로 절을 합니다. 이후 두 사람은 성혼례 때 부모님을 향해 절을 하며 결혼을 선언할 예정이다. 서로에게 절한 뒤, 부모에게 절하기 전에 부부는 전통적으로 합근례 기간 동안 신부 어머니가 기른 조롱박에 특별한 포도주를 부어 마심으로써 결혼 서약을 맺었습니다. “예식의 하이라이트는 부부가 함께 정종(한국 술)을 나누는 것입니다. 신랑과 신부가 각자의 잔에 담긴 술을 마시고, 그 술을 섞어서 잔에 한 번 더 따르고 다시 마십니다. 그것은 그들의 결혼 서약인 쿤베레입니다.”라고 심은 설명합니다. 읽다 더 세부 여기 부산웨딩박람회.
손님들 사이의 또 다른 회색 영역은 그들이 무엇을 입느냐 하는 것입니다. 대부분의 외국인 손님들은 이전에 한국에서 결혼식에 가본 적이 없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우리는 초대장을 보낼 때 정장이나 스마트 캐주얼 복장을 입는 것이 적절하다는 몇 가지 제안을 포함시켰습니다. 그러나 여름 동안이라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한국인 손님들은 별다른 설명이 필요없었고 평소대로 입었습니다. (어머니와 이모들은 한복을 입었고 남자들은 거의 모두 양복을 입었습니다.)
백백은 한국 전통 혼례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한국인에게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과거에는 신랑, 신부와 함께 패백을 하였지만, 이제는 두 부모가 모두 초대됩니다. 예전에는 가족끼리만 비공개로 거행됐지만, 지금은 많은 현대 커플들이 칵테일 리셉션 시간에 모든 하객이 패백을 볼 수 있도록 식을 거행하고 있다. 이는 특별한 순간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세트의 부모 모두 원래 결혼식 테이블의 음식으로 가득 찬 낮은 테이블 뒤에 앉아 있습니다. 요즘 가족들은 식탁을 풍성해 보이도록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식탁에 담으려고 노력하지만 전통적으로 음식은 세 접시에 불과했습니다. 밤과 대추야자 탑, 납작한 육포, 그리고 8개의 작은 전채 요리로 구성된 세 번째 접시입니다. 안주.
클로이 세비니(Chloë Sevigny)의 칼라 릴리 부케 이후 웨딩 부케는 더욱 단순화되었습니다. Lys London의 플로리스트 Lily Evangeline은 보다 섬세한 단일 줄기 다발로의 눈에 띄는 변화에 대해 말합니다. 신부들은 줄기와 재료가 더 적은 최소한의 부케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변화는 무엇입니까? 결혼식 세계는 안개꽃에서 벗어나 동일한 질감을 제공할 수 있는 계절별 꽃으로 기울고 있습니다. Evangeline은 또한 꽃병과 그릇 배열에서 더 드라마틱한 꽃 조각으로의 전환을 목격했으며, 커플들이 그 어느 때보다 결혼하지 않은 결혼식 꽃을 선택하고 있다고 지적합니다.
그러자 주례자는 상 위에 놓인 원앙세트, 솔방울, 대나무, 대추, 밤, 감, 팥, 박컵, 동그릇 등의 내용물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한다. 동그릇은 부부가 서로를 위한 깨끗함과 순결을 상징하는 손씻기용입니다. 솔방울과 대나무는 평생에 대한 충성을 상징하고, 대추와 밤은 다산과 부부가 얼마나 많은 자녀를 가질지를 상징합니다. 읽다 추가의 정보 여기 http://busanwedding.co.kr/.
한국 결혼식 전통의 역사는 조선왕조(1392년~1910년)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유교가 국가 철학이 되었고 결혼식을 포함한 많은 의례 관습이 확립되었습니다. 역사적으로 한국의 결혼식 장소는 신부의 집이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대부분의 현대 한국 결혼식은 집이 아닌 임대 결혼식장에서 치러집니다. 한국식 결혼식 비용은 역사적으로 신랑 가족이 부담하고, 한복은 신부 가족이 부담해 왔습니다. 그러나 많은 현대 부부는 이러한 세부 사항을 고수하지 않고 대신 비용을 분할하는 것을 선택합니다.